기본 명령어
물건
pick_object()
put_object()
what_object()
count_object()
on_object()
kind_object()
have_object()
own_object()
비퍼
장애물
좌표
방향
글자
입력 폼
고급 명령어
게임 개발용
수학 함수
문자열 함수
RGB 함수
연산자
문법
삭제된 명령어
have_object()
(물건)
have_object() - 로봇이 가지고 있는 물건인지 아닌지 알아내기
사용설명
bool have_object ( string name )
로봇이 name(물건 이름)에 해당하는 물건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는 명령어이다.
name(물건 이름)에 해당하는 물건을 가지고 있으면 true, 가지고 있지 않으면 false를 얻는다.
매개변수
string name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물건 이름
반환값
bool
가지고 있으면 true, 가지고 있지 않으면 false
사용예

코드실행
a=have_object("탱크")
if (a==true) {
     print("탱크를 가지고 있어요")
} else {
     print("탱크를 가지고 있지 않아요")
}
관련함수
pick_object()로봇이 위치한 칸에 있는 물건 줍기
put_object()로봇이 위치한 칸에 물건 내려놓기
what_object()로봇이 위치한 칸에 있는 물건 이름 알아내기
count_object()로봇이 위치한 칸에 있는 물건 개수 알아내기
on_object()로봇이 위치한 칸에 물건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내기
kind_object()로봇이 몇 종류의 물건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기
own_object()로봇이 가지고 있는 물건의 개수 알아내기